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1588 - 1283

인사말

인사말



 














저희 월드모빌은 국내 어뮤즈먼트 사업분야의 선두 기업으로써 안전과 재미를 동시에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국내 최고의 기업입니다. 


실내/외 놀이기구의 연구와 개발을 통하여 최고의 놀이 및 레져용 제품을 국내 생산라인으로 직접 운영하며 제작하고 있어 수입, 판매를 기반으로 하는 타사와는 제품의 퀄리티가 차별적입니다.


중국 현지에도 월드모빌의 생산라인을 갖추고 제품제작, 개발, 개조, 판매, 임대, 유지관리 및 A/S, 수입대행, 수출 사업을 영위 하고 있어 이를 발판 삼아 전세계로 수출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또한 국내 타요 키즈카페 42개 지점과 뽀로로 테마파크 12개 지점의 제품공급, 개발 및 A/S업무를 수년간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전동차를 비롯한 전동제품, 미니기차와 중대형놀이기구, VR가상체험, 실내게임기 등 실내/외 에서 할 수 있는 모든 놀이 기구들을 취급하고, 국내 복합테마 레져사업을 보급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백화점, 리조트, 쇼핑센터, 놀이공원, 테마파크, 키즈카페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된 기술로 안전한 제품을 제작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저희 월드모빌의 임직원들은 언제나 어린이들과 고객입장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인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월드모빌::%사이클코리아

고객센터 1588 - 1283


그누보드5
Copyright © 월드모빌 All rights reserved.
상호명 : 사이클코리아  사업자번호 : 411-12-78394  대표자 : 박광섭  이메일 : wd-mobile@naver.com  대표전화 : 1588-1283  팩스 : 031-677-6657